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는 서서히 추워지거나 더워지는 것이 아니라 급격한 변화를 하기 때문에 사람이나 기계나 적응하는데 애를 먹는 것 같습니다. 집에 설치 된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를 보고 나서 기계도 힘이 드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몸살 기운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던 보일러를 가동을 했습니다. 잘 돌아가는 듯 하더니 금새 가동을 멈추고 온도조절기에는 빨간불로 숫자만 표시가 되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를 정확히 확인을 위하여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보여지는 숫자는 동일 할 수 있지만 제품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제품의 따라 해결방법이 달라 질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확인을 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조치로 해결이 가능한 문제도 있지만 as를 받아야하는 문제도 있기 때문에 먼저 원인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진단을 위하여 제조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이용 할 수 있는 as센터의 위치 확인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이용번호까지 미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메뉴얼을 선택하여 해당하는 제품 입력을 합니다.



보유 제품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가스부터 기름과 신재생등의 보일러 종류를 선택하고 검색을 하면 쉽게 세분화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선택 이후에는 01번부터의 번호를 통하여 이상 내용과 해결방법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전차단이 되는 경우부터 센서 이상등에 대한 오류에 대하여 해당하는 사항을 확인을 합니다.



90번대까지 번호가 이어지지만 모든 숫자가 사용되지는 않기 때문에 이상증상에 대하여 사용되는 숫자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가정에서 보일러 사용 중에 작동이 멈추거나 사용이 되지 않을 때는 우선 제품을 확인하고 메뉴얼에서 제품을 확인을 합니다.





해당하는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를 확인하고 해당하는 내용의 상세보기를 선택하면 해결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라면 안내를 따르고 도움이 필요한 경우라면 a/s를 신청하여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