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무엇인가가 생길 정도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우리 전통 온돌을 객실로 이용하는 열차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해금빛열차 온돌가격과 함께 이용방법에 대하여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방향 기준 하루 1회만 운행이 되고 있는 서해금빛열차는 총 5호실로 객실마다 테마가 달리 이루어져 있고 열차내에서 족욕도 즐길 수 있고 온돌실 이용도 가능합니다. 서해금빛열차 온돌가격은 승차권이 포함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승차권 구입 시에 별도 선택을 통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용산에서 익산까지 서해안을 따라 운행이 되며 렛츠코레일에서 관광열차 중 선택하여 예매가 가능합니다.





1호와 2호 그리고 4호차는 각각 60석의 일반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3호차은 힐링실로 족욕실과 카페, 이벤트공간으로 사용이 됩니다. 5호차는 9실의 온돈실과 세족실로 이용이 됩니다.



온돌마루실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해보면 1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4만원의 요금이 추가 되고 최소 3인부터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용 가능인원은 6인입니다. 승차권을 예매 할 때 객실 선택에서 온돌마루실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마루 속성에 따라 황토마루와 온돌마루로 구분이 됩니다.



편백으로 만들어진 간이탁자 하나와 베게 2개 그리고 접이식 등받이의자 4개가 객실마다 갖추여져 있습니다. 참고로 3호차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족욕카페는 온천습식 또는 건식에 따라 각각 8,000원과 4,000원의 이용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용산역에서는 오전 8시 27분에 출발을 하고 각 역마다 상행과 하행을 구분하여 출발과 도착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운행 되기 때문에 시간확인의 어려움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승차권 예매 시에 1개월까지 예약 가능한 열차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이미 매진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정 계획을 미리 잡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해금빛열차 온돌가격은 동일하지만 출발하는 역의 따라서 승차운임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총 이용요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용 구간을 선택하고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