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평소 컴퓨터 작업을 할 때는 유튜브에서 듣고 싶은 음악 동영상 모음을 이용하여 자주 듣고 있습니다. 방대한 음악 동영상이 있어서 웬만한 음악을 다 찾을 수가 있습니다. 단 하나의 단점은 음악이 바뀔 때마다 광고가 재생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없앨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 가격을 보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워낙 많은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가세 포함 한 달 8,690원이라는 유튜브 레드 가격이 만족스럽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확인하면 생각이 바뀔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저의 경우에는 유튜브 동영상 플레이 중 화면이 꺼지면 유튜브 재생도 중지가 되는 점이 불만이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레드는 화면이 꺼져 있는 경우에도 재생이 가능하므로 이러한 불만을 해소 할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외에도 상황에 맞게 뮤직과 키즈 전용 앱을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달 유튜브 레드 무료체험 기회도 있으니 이용해보고 결정을 할 수 있는 좋은 제도도 있습니다. 다만 최초 1회 가입 시에만 제공이 되고 기간 중 해지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이용기간부터는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한 번 가입으로 스마트폰을 포함하여 pc와 tv에서 동일하게 광고을 보지 않아도 바로 동영상이 재싱이 되고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
레드 가입자에게는 데이터 걱정 없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이 가능한 혜택이 지원이 됩니다. 반드시 인터넷 환경에 있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로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인 앱을 닫는 경우에도 음악은 계속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동영상의 경우도 계속 재생이 됩니다.
전세계에서 서비스되는 유튜브이기 때문에 각 국의 셀럽들의 전용 프로그램등을 시청이 가능한 특권이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 가격과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비교하여 선택해도 좋은 비교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 무료체험을 이용하여 기능들은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