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흔하게 삼성써비스센타를 찾는 이유가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대부분의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자주 스맡트폰을 떨어뜨려서 액정교체를 위해서 여러 번 간 적이 있습니다.
지역에 위치한 삼성써비스센타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방문이후에 상당한 시간을 대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방문 전에 대기 상황을 확인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비스센터 이용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에 대하여 확인해보겠습니다. 무작정 방문하는 것보다 미리 간단한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을 하면 시간등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변에 위치한 센터정보를 확인을 위해서는 삼서언자서비스의 빠른 해결지원을 확인합니다. 상담 또는 방문 예약도 가능하고 서비스 요금에 대한 확인도 가능합니다.
전국의 모든 센터가 동일하게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영업을 하며 토요일의 경우에는 오후 1시부터는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이 가능합니다.
센터를 찾기 전에 우선 대기현황 표기에 대하여 알아두면 도움이 됩니다. 원할부터 혼잡 그리고 업무종료로 표기가 되고 각 표기마다 소요되는 시간을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잡 표기는 휴대폰을 기준으로 하며 다른 제품의 경우에는 시간에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지역 또는 주소로 검색을 하면 해당하는 지역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센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기현황에 대한 안내와 상세보기에서는 지도를 이용한 위치 확인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메모리 관련 as의 경우에는 삼성메모리 서비스센터가 별도로 운영이 됩니다. 직접 방문을 하거나 택배로 이용이 가능하고 제조년 주차 기준 1년 6개월 동안의 보증기간에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제품에 한하여 이전 설치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에 따라 이전설치 또는 재설치 그리고 철거에 대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제품에 따라 비용이 발생을 합니다. 삼성써비스센타를 이용하기 전 홈페이지에서 빠른 해결지원 메뉴를 이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